265 0 0 7 21 0 7년전 0

ufo를 기다리며

짧은 소설들. "당신이 처음이오. 이런 얘길 한 것이." "... 대단한 광경을 봤구려. 원을 그리며 사라지다니!" "... 당신은 내 말을 믿소?" "믿을 수 밖에 없지 않소? 난 얻어걸린 것이오. 당신 한테 말이오. UFO가 정말로 있다니!" "... 내가 거짓말 하고 있을 것이란 생각은 하지 않소?" "사실 나에겐 환상이 있소. UFO에 대한 환상 말이오. 내가 직접 본 적은 없지만, 긴가민가 하지만 말이오. 그런데 당신은 그것을 본 것이오. 이런데 어찌 믿지 않을 수 있겠소? 나는 당신의 말을 믿을 수 밖에 없소." "허허. 당신도 알 수 없는 인간이구료."
짧은 소설들.

"당신이 처음이오. 이런 얘길 한 것이."
"... 대단한 광경을 봤구려. 원을 그리며 사라지다니!"
"... 당신은 내 말을 믿소?"
"믿을 수 밖에 없지 않소? 난 얻어걸린 것이오. 당신 한테 말이오. UFO가 정말로 있다니!"
"... 내가 거짓말 하고 있을 것이란 생각은 하지 않소?"
"사실 나에겐 환상이 있소. UFO에 대한 환상 말이오. 내가 직접 본 적은 없지만, 긴가민가 하지만 말이오. 그런데 당신은 그것을 본 것이오. 이런데 어찌 믿지 않을 수 있겠소? 나는 당신의 말을 믿을 수 밖에 없소."
"허허. 당신도 알 수 없는 인간이구료."
뭐라고 딱히 자기소개 할 것이 없는. 언포겟터블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